개인성경타자
제목 |
성경필사 ~~ |
||
|---|---|---|---|
내용 |
시간만 나면 하고 있지만 마음대로 쉽지가 않네요
마음은 간절하지만 손가락이 늦어요 또한 자판도 안좋아서 괄호가 있는 숫자판이 써지지가 않아요 괄호가 안되니까 넘어가지 않네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 |
조순상 |
아이디 |
dnjsqnrryghl |
등록일시 |
2015-01-27 20:56:34 |
||
| 이전글 | 늦었지만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 |
|---|---|
| 다음글 | 꼬옥 열심히 성경필사 해보겠습니다!!^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