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꼬옥 열심히 성경필사 해보겠습니다!!^0^ |
||
|---|---|---|---|
내용 |
안녕하세요, 교회에 나간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학생입니다.
아직 아는 것도 없어서 막막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성경을 혼자서 차근차근 읽어보려고 합니다. 성경필사를 하면서 성경을 꼭 1독해보고 싶습니다. 다 끝마치고 다면 제 영혼이 더 성장해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
||
작성자 |
김성연 |
아이디 |
boice24 |
등록일시 |
2015-01-28 05:16:18 |
||
| 이전글 | 성경필사 ~~ |
|---|---|
| 다음글 | 샬롬!!! 올해는 꼬~옥 성경 2독 결단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