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늦었지만 최선을 다해 써보겠습니다 |
||
|---|---|---|---|
내용 |
오늘 처음 시작하였는데 손마디가 후들거릴정도로
아프지만 보람이 있고 말씀이 마음속에 새겨져서 좋았어요 중간에 소름이 돋을정도로 사탄의 기운을 받았지만 예수님께 기도하고 다시 평안을 찾았습니다 주여~아멘! |
||
작성자 |
이서연 |
아이디 |
imin7902 |
등록일시 |
2015-01-27 02:43:08 |
||
| 이전글 | 늦었지만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하여~~ |
|---|---|
| 다음글 | 성경필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