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늦게나마 시작해봅니다 |
||
|---|---|---|---|
내용 |
메일을 28일에 받아서 바로 시작합니다.
필사를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타이핑으로 할수 있어서 시간이 절약될것 같아요 말씀에 은혜의 시간 되기를 소원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
||
작성자 |
곽미향 |
아이디 |
onlyjes1 |
등록일시 |
2015-02-01 19:29:01 |
||
| 이전글 | 한절한절...따복따복.... |
|---|---|
| 다음글 | 성경필사 1독 최선을 다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