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일거 삼득의 기쁨^*^ |
||
|---|---|---|---|
내용 |
눈으로 읽고, 입으로 말하고, 손으로 쓰고...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때 늦은 통독과 필사를 하려고 결심했는데.. 이런 기회가 주어지다니? 주님 참 감사합니다. 우선 이 걸루 시작하고, 금년내로 직접 펜으로 필사하렵니다. 끝까지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제 연약한 팔을 붙잡아 주소서! |
||
작성자 |
정경애 |
아이디 |
oddugij |
등록일시 |
2015-01-31 16:31:28 |
||
| 이전글 | 15년! 일독을 위해 아자! 아자! |
|---|---|
| 다음글 | 새롭게 읽는 성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