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저도 한번 해볼랍니다.!! |
||
|---|---|---|---|
내용 |
30대의 마지막 해에 성경필사 한번 해볼라고 합니다.
믿음도 굳건해지고 의지와 인내도 시험하며 도전하고자합니다. 올 한해는 꼭 저 자신을 이기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도움이 없이는 힘들겠지요~^^ 주님.. 도와주세요!! |
||
작성자 |
김재숙 |
아이디 |
kjs770 |
등록일시 |
2015-01-30 00:45:01 |
||
| 이전글 | 성경필사 1독을 다짐하며~ |
|---|---|
| 다음글 | 황소 걸음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