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늦은 출발이지만 결실을 바라보며 |
||
|---|---|---|---|
내용 |
먼저 출발해도 따라가기 바쁘겠지만....
늦었다고 주저앉기 보다는 한발이라도 나아감이 은혜일것 같아 가물거리는 눈을 비비며 시작하렵니다 주님의 응원을 바라보며^^ |
||
작성자 |
전선희 |
아이디 |
qnsunny |
등록일시 |
2015-01-29 14:16:26 |
||
| 이전글 | 저도 도전이요~~ |
|---|---|
| 다음글 | 성경1독 도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