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주님을 만나며... |
||
|---|---|---|---|
내용 |
우연히도 접하게 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주님과 함게 속삭이고 싶은 그 시간을 동경하기에 이렇게 좋은 성경필사대회를 주셨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한 주 정도 늦게 시작했지만 매 순간 주님을 만난다는 생각으로 은혜롭게 꾸준히 쓰고 묵상하겠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계획해 주시고 은혜 주시며 주최하시는 하나님의 제사장 여러분께도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5. 01. 29 올림 |
||
작성자 |
김옥수 |
아이디 |
oksoo9200 |
등록일시 |
2015-01-29 09:24:13 |
||
| 이전글 | 매일 새롭게 도전하셔서 1독하시길 기원합니다. |
|---|---|
| 다음글 | 저도 도전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