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손가락으로 하나님을 그리다.. |
||
|---|---|---|---|
내용 |
바쁜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키보드에 손길이 닿을 때 마다 설렙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끝까지 주님의 도우심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기를 함께 기도해요~ 모두 사랑합니다~ |
||
작성자 |
정숙자 |
아이디 |
jsj9670 |
등록일시 |
2015-01-26 20:25:42 |
||
| 이전글 | 늦었지만 도전!!! |
|---|---|
| 다음글 | 늦었지만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