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쉽지 않지만.... |
||
|---|---|---|---|
내용 |
타자를 빨리 못치니까 많이 힘이 드네요.
평균 1분에 1절정도, 긴절은 어림도 없고요. 성경쓰기하면서 돋보기도 바꿨는데 처음에는 너무 잘 보여 좋더니 몇일지나니 다시 흐릿해집니다. 그래도 가는데까지 열심히 달려 가려고 합니다.^^ |
||
작성자 |
이인숙 |
아이디 |
hjlee1115 |
등록일시 |
2015-01-24 19:31:14 |
||
| 이전글 | 매일 |
|---|---|
| 다음글 | CTS 에게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