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
|---|---|---|---|
내용 |
열심히 틈틈히 하는데...
점점 하기가 싫어질때 결단글 씁니다. 필사하며 한구절 한구절 읽을때 하나님께서 은혜를 더하실것을 믿습니다. 혹여.. 부정한 방법으로 필사에 참여하시는 분들.. 하나님이 다보고 계시니 그러지 말아주세요 ㅜㅜ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들 맥빠집니다... |
||
작성자 |
장예림 |
아이디 |
bible94113 |
등록일시 |
2015-01-22 16:04:23 |
||
| 이전글 | 이제 시작했습니다!! |
|---|---|
| 다음글 | 성경1독 필사 도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