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성경필사본 전시회에 제 필사본을 제출하고 이어서 어제 오후부터 시작해~ |
||
|---|---|---|---|
내용 |
어제 오후에 이 멧세지를 받고 이제 다시 도전해 보렵니다..
제 카페에 늘 성경을 쓰고 있었지만 이젠 CTS 에 도전해 보려구요~ 힘을 다해서 해 봅니다..올해 7순인데 열심내어 보려구요~ 힘을 주소서!! 간절히 부르짖어 봅니다.. |
||
작성자 |
김영채 |
아이디 |
kimychae |
등록일시 |
2015-01-21 08:25:50 |
||
| 이전글 | 하나님을 알아가며 제 자신을 되찾고 싶습니다. |
|---|---|
| 다음글 | 성경 필사 열심히 도전해볼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