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올해는 정말 성경 1독 결단합니다~!!ㅎ |
||
|---|---|---|---|
내용 |
몇 년 전부터 계속.. 하나님이 저에게 성경 1독을 하라는 마음을 주셨지만 실행에 옮기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일단 성경을 펴고 앉아서 읽으려고 하면 읽다가 잠이 들어서 힘들었습니다..ㅠ.ㅠ
말씀을 가까이 해야 하는데~~ 말씀을 가까이 하려고 하는 게 내 의지대로 되는 게 아니었습니다. 정말 은혜 주셔야지만 할 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정말 성경 1독을 해야겠다는 굳은 마음이 생겼고, 은혜주셔서 매일은 못하더라도 일주일에 세번 이상은 성경 말씀을 읽게 되었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1월에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이 다짐이 흐트러지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성경 1독표를 인터넷에서 다운받아서, 체크를 하고 방 벽에 붙여 놓았습니다. 말씀을 읽기 전에 하나님께 올해 꼭 성경 1독을 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고 읽으면, 말씀이 그렇게 꿀같이 달게 느껴집니다. ^^ 저는 성경 연대기순으로 읽고 있어서 창세기 노아홍수-> 욥기를 읽었습니다.. 욥기를 그 전에는 아무리 읽으려고 해도 해도 중단되고, 그랬는데, 목표의식을 가지고 읽으니 잘 되고 어려운 부분은 <쉬운말 성경>을 참고해서 읽으니 이해도 잘 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욥기를 끝냈고 창세기 아브라함을 부르시는 장면부터 읽게 됩니다. 아직도 한창 부족하지만, 올 한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승리하는, 저와 모든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CTS를 통해 결단글을 남길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 |
||
작성자 |
홍주미 |
아이디 |
happyjum |
등록일시 |
2015-01-20 16:02:09 |
||
| 이전글 | 놀라운 체험의 시간을 통하여 넘치는 감사가 있을줄 믿고, 먼저 감사드리며 |
|---|---|
| 다음글 | 하나님을 알아가며 제 자신을 되찾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