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나의 목표는 성경 한권을 쓰고 읽기 |
||
|---|---|---|---|
내용 |
지금 저는 성경 쓰기를 작년 11월에 시작하여 현재 사무엘상 10장을 쓰고 있는 중에 성경쓰기 대회가 있기에 참가하였는데 꼭 승리하리라 다짐하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현재 저는 광주 일곡 중앙교회에 다니고 있으며 제자반을 거쳐 사도반까지 수료했습니다 현재 제 나이는 68세입니다 하나님의 가호가 여러분 가정에 임하며 나도 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작성자 |
김종길 |
아이디 |
jjgkim |
등록일시 |
2015-01-19 17:50:02 |
||
| 이전글 | 새해 출발을 말씀으로 |
|---|---|
| 다음글 | 일주일 금식기도를 성경1독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