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나의생명을 살려주시고 치료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성경1독들 결단합니다 |
||
|---|---|---|---|
내용 |
2009년 6월 25일
50년된 감나무를 다섯그루 부러뜨리며 추락하는 교통사고후 입퇴원을 반복 통증이 넘넘 심해 고래고래소리지르며 온방을 4년가까이 떼굴떼굴 구르고 왼쪽팔이 아퍼 3년간 팔을 거의못쓰다시피~ 찬양부르며 박수를 치면 팔목의 통증이 심하여 눈물이 주루룩~~~뚝~뚝~ 전신에 마비가 3번 찾아오고 숨쉬거나 말을해도 심장이 넘넘 아픈 고통의 시간 발바닥까지 아퍼서 일어나려면 바로 고꾸라지며 넘어지기를 수없이 반복 양쪽 고관절이 넘넘 아퍼 제대로 앉아있지를 못하고 새벽기도가서도 누워서 기도하기도 ~ 기억력 장애로 지금도 오늘이 몇월몇일 인지도 모르고 살아가고 있으며 교통사고 휴유증으로 해마다 병명이 하나씩 늘어 (기억력장애,고혈압,수치가 320인고지혈증, 심장이 아픈심근경색,간염,식도협착증,위의 용정, 심한연골손상으로 인한 심한 관절염, 발목틍증.허리와 척추통증 .가끔씩 손가락이 마비가 오기도 하고..) 양쪽 무릎수술 하라고 2014년3월 판명이 났지만 수술안하고 ~ 지팡이에 의지하며 걸어다니고 잇지요 하나님께서 치료하심으로 이모든 병명에서 자유하며 승리하였습니다 할레루야~ 지금도 아픔의 통증은 나를 2~3일에 한번씩 찾아오고 잇지만, 새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여 성경 1독을 결단합니다 열씸 큰소리내며 성경을 읽으면서 하나님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며 성경1독 타자를 치렵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꿀송이처럼 달아 늘 우리의 입술에 마음에 담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
||
작성자 |
이동희 |
아이디 |
ridonghi |
등록일시 |
2015-01-14 00:00:00 |
||
| 이전글 | 1등이 아닌 1독을 목표로... |
|---|---|
| 다음글 | 도전 했습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