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성경타자
제목 |
꼭 필사 다 하고 싶어요!! |
||
|---|---|---|---|
내용 |
시간을 짬내서 꼭 하고 싶어요!! :-)
필사를 통해서 주님을 더 알고 싶네요 ^^ |
||
작성자 |
정효정 |
아이디 |
yunbuneyo |
등록일시 |
2015-01-13 21:22:56 |
||
| 이전글 | 올해는 기필코 달성하는 한해를 |
|---|---|
| 다음글 | 1등이 아닌 1독을 목표로... |